지덕체아카데미/Lecture
+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.
[마케팅 불변의 법칙] 기억의 법칙
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에 대한 헌정, 마케팅 불변의 법칙 리뷰 3번째] 소비자의 기억 속에서 최초가 되는 것, 이것은 마케팅의 가장 궁극적인 목표 중 하나다. 시장에서 최초의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하더라도 소비자의 기억 속에서 최초가 아니라면 아무런 의미도 없다. 시장에서 최초가 되는 것은 소비자의 기억 속에서 최초가 된다는 전제하에서만 의미 있는 사건이 될...
[ 작성일 : 2019-02-20 ]
[마케팅 불변의 법칙] 카테고리의 법칙
[알 리스와 잭트라우트에 대한 헌정, 마케팅 불변의 법칙 리뷰 2번째 이야기] 버트 힝클러가 대서양을 두 번째로 단독 횡단했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"누가 대서양을 3번째로 횡단했죠?"라는 질문에 대답하긴 무척 어려울 것 같다.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 3번째 사람을 알고 있다. 바로 '아멜리아 에어하트'다. 그녀가 유명한 이유는 대서양을 3번째로 횡단한...
[ 작성일 : 2019-02-13 ]
[마케팅 불변의 법칙] 리더십의 법칙
[마케터의 한 사람으로서, 존경하는 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에 대한 헌정의 의미로 그들의 공저서인 '마케팅 불변의 법칙'에 대한 요약을 블로그에 올립니다. 이해를 돕기 위해 필체와 사례를 약간 수정했습니다. 원작을 구입하여서 더 깊은 내용을 접해 보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. 원작의 감동은 따를 수 없겠죠?] 대부분의 경영자들은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야...
[ 작성일 : 2019-01-29 ]
게시물 검색
  • 메인 및 기타